img 스카이네트웍스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        통합콜센터 : 4006-365-210
img
img
Skynetworks세계속의 네트워크기업!
언제나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img
img
서비스기준
img

> 고객센터 > 서비스기준
제품 무상 적용 기준
구입 후 1년 적용

제품기준:보증기간 내에 발생한 고장성 장애와 비고장성 장애 1회 포함
구   분 내   용 비   고
일   반 구매일로 부터 12개월  
조   립 구매일로 부터 12개월  
MA  계약조건에 따름  

서비스 개요
구   분 내   용 비   고
메인보드 제조사 보증을 따름  
모  니  터 제조사 보증을 따름  

 

목   표

  - Sky Networks 의 서비스는 고객 만족을 넘어서는 고객감동 서비스를 목표로 합니다.
 
  - 늘 고객의 어려운 점, 불편한 점을 파악하여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도록 노력하는

     Sky Networks가 되겠습니다.
 

출장방문 서비스

  - 전화 한 통화로 담당 기가가 방문,상담,점검,수리,리콜까지 모든 일을 한 번에 처리하실 수 있는
    

     논스톱 시스템으로 모시겠습니다.


  - Sky Networks의 서비스는 현장 처리를 우선으로 합니다.


     시간이 오래걸리거나 별도의 장비가 필요한 경우,기타 사정으로 현장에서 처리가 불가능한


     경우가 있습니다.


     이떄 고객의 멈춤없는 업무를 지원하기 위하여 대체로 사용 가능한 pc를 대여 해 드립니다.

 

해피콜서비스

  - 서비스를 받으신후 Sky Networks는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위해 해피콜을 시행합니다.
    

    만족하신 일, 불만스러웠던 일, 개선사항 등을 편안히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 

    고객의 소중한 충고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.